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3일 출범 1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 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선도사로의 도약 의지를 담은 새로운 비전을 선포했다. NH농협생명의 새 비전은 “평생을 든든하게, 일상을 편리하게, 고객과 함께하는 생활금융 동반자”이다.


성공적인 생명보험 시장에서의 안착을 바탕으로 어려운 사업환경 속 경쟁력 강화와 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지속가능한 보험사로의 도약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텍스트, 실내, 사람, 방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NH농협생명 임직원 대표로 청년이사 5명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신비전 선포식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의 새 비전은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내부 직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공모전을 통해 130여건의 비전을 모았다. 이 중 우수작을 선정해 임직원 설문조사로 최종 선정했다.


새 비전 선포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많은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해 선발된 청년이사 5명은 VR(가상현실) 기기를 활용해 실제 현장에서 움직이며 행사에 참여했다.


전국에 소재한 각 사무소 및 본사 내부 임직원은 사내방송인 NH라이프(NHLife)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선포식은 레크레이션 및 새 비전 기념 동영상 등 임직원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함께하는 비전을 강조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4 10:27: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