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니스프리가 16일 저녁 8시 홍윤화와 초복 라이브 커머스 진행한다. [사진=더밸류뉴스(이니스프리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초복을 맞아 리미티드 패키지 ‘모공쾌감왔닭’을 판매하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모공쾌감왔닭’ 리미티드 패키지는 이니스프리의 슈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화산송이 블랙헤드 아웃 밤,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초복 리미티드 패키지 구매 고객을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BBQ 치킨 쿠폰’, ‘뷰티포인트’, ‘슈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추가 증정’, ‘20%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이니스프리 공식 쇼핑몰 회원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니라이브’도 이니스프리 쇼핑앱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은 이날 저녁 8시에 시작하며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한다. 방송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초복 맞아 소외 계층에 ‘원기회복 키트’ 전달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15일 초복을 맞아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 370가구를 대상으로 보양식과 건강부채로 구성된 ‘원기회복 키트’를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의 지역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수라간’의 일환으로 초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의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준비됐다. 삼계탕, 전복죽 등 간편 보양식과 롯데홈쇼핑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이 직접 만든 건강부채를 영등포 지역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370가구에 비대면 방식으로 개별 전달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는 ‘희망수라간’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그러나 올해 코로나19 확산으로 감염 방지를 위해 지난 2월부터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이에 ‘언택트 상생활동’으로 전환해 3월에는 손세정제와 간편식품으로 구성한 생활용품 키트를 제작해 전달했으며 2016년 이후 매년 여름 지속해 왔던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 활동도 올해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


◆SK네트웍스 타이어픽,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돌잔치 이벤트’ 실시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은 오픈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돌잔치 할인 대잔치’를 통해 타이어 전 품목 30% 할인 및 배터리 전 품목 25%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마트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는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 고객 중 1000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이날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여부는 28일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기아차,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직영서비스센터와 1369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직영서비스센터 및 798개 오토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현대·기아차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SMS로 쿠폰을 받아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기아차 고객센터 또는 각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6 18:0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