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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윤승재 기자]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선훈)이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 ‘신한 프리미어 마이피비(Premier MyPB) 멤버스’ 가입자가 출시 1년 5개월 만에 1만 명을 돌파하며 디지털 자산관리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출시 1년5개월 만에 1만명 달성[이미지=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프리미엄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인 ‘신한 프리미어 마이피비(Premier MyPB) 멤버스’가 출시 1 5개월 만에 가입자 1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연금저축, IRP, ISA 등 장기 자산관리 고객과 디지털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PB 연결 ‘My핫라인’ △맞춤형 투자정보 ‘My알림’ △전문가 세미나 ‘My세미나’ △영상 학습 콘텐츠 ‘My스쿨’ △부동산·법률·세무 인사이트 ‘My매거진’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My세미나’는 매회 1500명 이상이 참여하며 지난 2년간 60회 이상 진행돼 투자 학습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신한투자증권은 콘텐츠 품질과 운영 방식을 지속 고도화하는 동시에, 가입자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14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해외 소수점 상장지수펀드(ETF) 증정 및 추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eric9782@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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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9-12 17: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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