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튜디오드래곤, 8월 4일 기업설명회…1Q 매출액 1211억 스튜디오드래곤(대표이사 김영규 김제현)이 오는 8월 4일 오후 2시 국내외 증권사 애널리스트·투자자를 대상으로 CJ ENM에서 컨퍼런스콜을 갖는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올해 2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고 질의응답(Q&A)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은 드라마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미디어 플랫폼에 배급하고 VOD, OTT 등을 통한 유통·관련 ... 2022-07-18 김한나
-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와 손잡았다…국내 카드사 최초 현대카드(대표이사 정태영)가 ‘디즈니+’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됐다.15일 현대카드는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강자 ‘디즈니+(Disney+)’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카드사 중 디즈니+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는 현대카드가 최초다.현대카드는 우선 1000만 회원들이 자유롭게 이... 2021-11-15 신현숙
- LG유플러스, 디즈니플러스 손잡고 순위UP?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황현식)에게 디즈니플러스는 '순위 업그레이드' 기회가 될 것인가.글로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업체 디즈니플러스가 LG유플러스 IPTV를 통해 국내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가 통신업계 ‘만년 3등’ 타이틀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그간 통신 시장... 2021-07-13 이푸름
- 글로벌 OTT 공룡 '넷플릭스' 콘텐츠 투자에 20조... 토종 OTT는 어떻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비대면(언택트) 관련 산업은 수혜를 받으며 성장했다. 하지만 실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업계에서는 사정이 다르다. 글로벌 OTT인 넷플릭스가 상당 부분 수익을 챙겼기 때문이다. 넷플릭스가 국내에 상륙하고 OTT 소비자들을 늘려가는 데에는 그 자체 오리지널 콘텐츠의 확보가 큰... 2020-08-03 안남률
- [더밸류뉴스] 한국에 불어닥친 OTT열풍 2019-11-17 홍순화
- [카드뉴스] 한국에 불어닥친 OTT 열풍 [이미지=픽사베이·디즈니·초록뱀미디어·팬엔터테인먼트·IHQ·FLATICON] 2019-11-15 이경서
- 글로벌 OTT 국내시장 속속... 토종 기업의 생존 전략은? ‘기묘한 이야기’,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나르코스’, ‘루머의 루머의 루머’와 같은 드라마 제목을 한번쯤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이들은 모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은 글로벌 OTT 기업 넷플릭스에서 투자해 제작한 콘텐츠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다. ... 2019-11-03 이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