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코리아(대표이사 임신영)가 여성 건강 증진·유방암 인식 개선 협력 체계 구축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공동 사업 운영을 확대한다. 여성 대상 건강 지원 프로그램의 사회적 연계를 강화하기 위한 행보다.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건강한아름다움과 대한암협회가 추진하는 여성 건강 증진.유방암 인식 개선 협력 체계 구축 사업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사진=모티바코리아]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건강한아름다움과 대한암협회가 추진하는 여성 건강 증진·유방암 인식 개선 협력 체계 구축 사업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여성 건강 분야에서 공익 활동을 이어온 두 기관이 협력 구조를 체계화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모티바코리아는 공동 사업 운영에 참여하며 지원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그동안 모티바코리아는 유방암 환우 지원과 유방 건강 인식 개선 활동을 진행해 왔다. 최근에는 여러 유방성형 옵션 중 하나로 소개되는 프리저베(Preserve) 술기 정보를 제공해 의료 정보 접근성을 높이는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협약을 기반으로 △여성 건강 지원 사업 공동 기획 △유방암 환우 대상 지원 프로그램 참여 △여성 대상 인식 개선 교육 협력 △심리·정서 회복 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실천 사업에 동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