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사 30주년을 맞아 K-푸드 세계화를 이끌 글로벌 인재를 영입한다.
BBQ가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BBQ]BBQ가 오는 21일까지 2025년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윤 회장은 지난 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린 창사 30주년 기념 행사에서 미래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그 첫 단계로 글로벌과 국내 사업부 8개 부문에 대한 경력 사원을 채용해 K-푸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
채용은 글로벌 3개 부문, 국내 5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부문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57개국에서 운영되는 해외매장 관리, 디자인, 메뉴기획 직군을 모집한다. 국내 부문은 마케팅, 마켓센싱, 디자인 시공, 비지니스 매니저, 점포개발 직군을 모집한다.
과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AI(인공지능)역량검사, 치킨대학 교육 입소 평가 과정을 거쳐 현업에 배치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너시스BBQ 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을 통해 BBQ는 국내 일자리 확대를 넘어 청년들이 세계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K-푸드 대표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청년과 전문 인재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