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카드를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한다.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 ‘KB국민 위시(WE:SH) 카드’가 출시 9개월 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좌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위시카드 중 마이위시 카드는 신용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대표이사 고승훈)의 고릴라TOP100 차트에서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연속 28주, 7개월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KB국민카드가 출시한 KB국민 위시 카드가 출시 9개월만에 발급 카드 수 40만좌를 돌파했다. [이미지=KB국민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카드,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위시 올(All)’ 카드, 모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투게더’카드 4종으로 출시된 위시 카드는 고객별 소비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상품서비스다.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혜택을 제공하는 ‘위시 올’카드는 모든 연령대에서 고른 비중을 보이고, 가족 중심의 소비패턴을 가진 고객을 위한 ‘아워 위시’ 카드는 4060세대의 비중이 74.7%로 높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6 13:5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