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놀자, 글로벌 시상식서 기술력 인정받아… 대표 여행기업 포지셔닝 강화

- 아시아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 수상

  • 기사등록 2022-11-17 18:25:4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글로벌 유수의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글로벌 여행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아시아 익스피리언스 어워즈(AEA)에서 ‘올해의 디지털 경험-최고 여행 서비스 부문에서 싱가포르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가 글로벌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글로벌 여행기업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미지=야놀자]

클라우드 기반 호스피탈리티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았다. AEA는 글로벌 매거진 ‘아시아 비즈니스 리뷰’가 각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독창적인 디지털ᆞ브랜드ᆞ제품ᆞ서비스ᆞ고객 경험 등을 제공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세계 최대 관광 단체 중 하나인 튀르키예의 우자크로타가 여행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진행하는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에서도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야놀자는 세계 최고의 여행 기술 공급자 3위, 야놀자클라우드와 이지테크노시스는 각각 세계 최고의 호텔 기술 공급자와 호텔 채널 매니저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우자크로타 트래블 어워즈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투표를 기반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야놀자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글로벌 대표 여행기술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펠러 야놀자클라우드 글로벌 비즈니스 수석 부대표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을 동시에 제고하는 혁신 기술로 여행업계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서온 결과 유수의 글로벌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하는 여행기술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로 전 세계 여행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7 18:25: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