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원홈푸드, ‘핸디즈’와 생활숙박시설 식음 서비스 제공 MOU

- 전국 2000여개 객실 이용 고객 대상

  • 기사등록 2022-08-24 14:20: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숙박위탁운영 서비스 스타트업 ‘핸디즈’(대표이사 정승호)와 생활숙박시설 및 호텔 내 식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정문목(왼쪽) 동원홈푸드 대표는 23일 서울 서초구 동원산업빌딩에서 정승호 핸디즈 대표와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그룹] 이번 협약에 따라 동원홈푸드는 핸디즈가 운영하고 있는 전국 2000여 객실의 이용고객에게 조식,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동원홈푸드는 생활숙박시설 이용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식음 서비스를 제공해나가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1993년부터 기업, 학교, 병원, 관공서 등에 단체급식사업을 운영해온 동원홈푸드는 전국 400여 개 사업장에 일 평균 20만식(食) 이상의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원홈푸드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식물성 대체육을 활용한 비건(Vegan) 메뉴와 유명 음식점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


핸디즈는 MZ세대를 위한 숙박위탁운영 서비스 스타트업으로 ‘어반스테이’와 ‘르컬렉티브’ 등 숙박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4 14:2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