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생활건강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가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 [사진=더밸류뉴스(LG생활건강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헤어 에센스 ‘실크 테라피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1992년 ‘실크테라피 클래식’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로,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 채널에서 론칭한다.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공개 140분 특별 생방송


롯데홈쇼핑은 오는 29일 올 가을 홈쇼핑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9~12월 동안 패션 브랜드 LBL을 중심으로 패션 매출을 주도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할 계획”이라며 “LBL 구매고객의 연령대, 선호 아이템, 구매 가격대 등 쇼핑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올해 신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상품의 이너웨어 비중을 30% 확대하고, 실크 블라우스 등 품목을 늘렸다. 오는 2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4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니트, 재킷, 팬츠, 가디건, 원피스 등 가을 신상품 6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LF몰, 헤지스골프 후원 KPGA 대회 개최 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골프 KPGA 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 개최를 기념해 8월 26일부터 31일 오전 10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골프와 KPGA가 8월 27일부터 나흘간 포천 일동레이크골프클럽에서 KPGA 코리안투어 중 하나의 대회인 ‘헤지스골프 KPGA오픈 with 일동레이크골프클럽’을 개최한다. 


헤지스골프는 “남자프로골프의 재도약과 국내 골프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동시에, 기존 캐주얼한 감성으로 시장에 각인된 브랜드 이미지를 프로페셔널 액티브 골프웨어로 제고하기 위해 대회의 후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LF몰은 헤지스골프의 KPGA 코리안투어 후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과 재미가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태영 프로 등 선수들이 실전 대회에서 착용할 기능성 골프 의류 및 용품 등 신제품을 추천하고 프로 선수들의 스윙 자세도 소개할 예정이다. 


◆H&M 키즈웨어, 해리 포터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키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동을 위한 옷과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으며 그래픽 프린트, 유머러스한 장식, 장난스러운 장식, 패셔너블한 룩 등이 특징이다. 8월 27일부터 일부 선별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M은 “해리 포터·H&M 키즈웨어 컬렉션은 호그와트의 상징적인 요소를 오늘날의 패션으로 재해석했다”며 “호그와트 학교의 로고와 올빼미 헤드위그, 그리고 호그와트의 각 기숙사를 나타내는 일러스트 등이 후디와 티셔츠 등에 장식돼 각 제품에서 마법사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6 17:0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