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SK렌터카(대표이사 황일문)가 중고차를 장기렌터카 이용 고객의 니즈 충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SK렌터카는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는 ‘2022 국가서비스대상’에서 렌터카 부문 3년 연속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에서는 신차 장기렌터카와 동일한 서비스로 중고차를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가 주목받으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텍스트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SK렌터카, 산업정책연구원(IPS) 주최 '2022 국가서비스대상' 렌터카 부문 3년 연속 수상. [이미지=SK렌터카]

‘국가서비스대상’은 학계와 산업계 등 다양한 전문가들로부터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도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받아 각 부문별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우수한 서비스를 발표하는 상이다.


렌터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SK렌터카는 장기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중심으로 자동차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신차부터 중고차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SK렌터카의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지난 2월 약 3개월의 파일럿 테스트를 거친 후 정식 선보였다. 고객이 이용한 차량 중 △무사고 △등록일 기준 48개월 이하(2018년식 이상) △누적 주행거리 9만km 미만의 차량을 엄선하고, 주요 소모품 교체 및 실내 클리닝으로 신차급 상태의 상품을 제공한다. SK렌터카의 노하우로 관리된 중고차를 신차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 다이렉트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PC와 모바일을 통해 3분이면 장기렌터카 계약이 가능하다. 본인 인증 절차를 생략한 단순 견적 조회는 1분 내 가능하다. 고객 정보를 기반으로 동일하고 정확한 견적을 내도록 시스템을 구현했고, 차량 계약부터 출고 및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카 매니저’를 운영하고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4 10:2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