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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 GRS·칠성음료·웰푸드 '식음료 3형제' 해외 진출로 '돌파구'...3Q 기대감↑
- 롯데그룹(회장 신동빈)이 실적 부진에 대응하기 위해 '비상경영' 체제를 선택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 혁신, 신사업 발굴, 글로벌 사업 확대를 골자로 ...
- 2024-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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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카드, 국내 최대 신용카드 데이터 넘어 모비리티·유통까지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롯데카드∙티맵모빌리티∙롯데면세점과 ‘이업종 데이터 융합 플랫폼’ 참여 등 데이터 ...
- 2022-0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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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롯데 IPO 탄력 받나...한샘 인수한 롯데그룹 실적 기대감↑
- 롯데그룹(회장 신동빈)의 중간 지주사격인 호텔롯데의 IPO(기업공개) 가능성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국내 가구 1위 한샘을 인수해 롯데쇼핑, 롯데건설 등과의 ...
- 2021-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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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 코로나로 어려워진 소외계층 그룹 차원 기부·지원 이어가
- 롯데(회장 신동빈)가 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를 확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그룹차원 코...
- 2021-0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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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
- LF(093050)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LF는 론칭 1...
- 2020-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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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천공항 면세점 잦은 유찰, '담합' 의혹...롯데·신라 과거 '담합' 다시 수면위로
-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T1) 면세점 4기 사업자 재입찰이 참여 저조로 결국 유찰됐다. 신라면세점과 현대백화점 면세점이 참여하지 않으면서 경쟁입찰이 ...
- 2020-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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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라·현대百 입찰 불참, 코로나로 인천공항 면세점 사업 매력 추락
-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점 6개 사업권이 또다시 유찰됐다. 코로나19 여파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한 면세점 업계는 임대료 부담으로 인천공항 면세점 ...
- 2020-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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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면세점, 태국 사업 위기... 현지 공항 인도장 확보 불발
- 롯데면세점은 실적이 부진한 해외 사업을 정리해 사업 정상화에 나선다. 태국 공항 내 인도장을 확보하지 못해 정상적인 사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코로나19 영...
- 2020-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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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면세점, ‘코로나 쇼크’에 인천공항 철수…롯데∙신라는?
- 다음달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사업권 만료를 앞두고 에스엠(SM)면세점이 가장 먼저 연장 영업을 포기했다. 이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 2020-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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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신라, 면세재고품 푼다…'대한민국 동행세일' 촉매 될까
- 코로나19 사태로 쌓인 면세 재고품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 면세업계 1~2위인 롯데와 신라가 본격적인 내수 판매에 나선다.19일 신라면세점은 다음 주부터 자체 ...
- 2020-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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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특허 유지된다…관세청 "신동빈 판결에 문제없다"
- 롯데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면세점을 계속 운영할 수 있게 됐다. 11일 정부와 관련업계에 따르면 관세청은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이 면세점 운영권(특허) ...
- 2019-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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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랭킹] 루트로닉, 올해 1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건강∙의료기기주... 2위 씨젠
- 한국 주식 시장의 건강∙의료기기주 가운데 올해 1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루트로닉(085370)(대표이사 황해령)으로 조사됐다.기업분석전문 버핏연구소의 조사 결과 루트로닉의 올해 1분기 예상 매출액은 473억원으로 전년비 44.2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씨젠(096530)이 20.75%, 뷰웍스(100120)가 17.41%, 인바디(041830)가 15.45%, 휴비츠(065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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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랭킹] JYP, 올해 1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영화∙방송∙엔터주...2위 제이콘텐트리
- 한국 주식 시장의 영화∙방송∙엔터테인먼트주 가운데 올해 1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JYP엔터테인먼트(JYP Ent. 대표이사 정욱)로 조사됐다. 기업분석전문 버핏연구소의 탐색 결과 JYP엔터테인먼트의 올해 1분기 예상 매출액은 601억원으로 전년비 86.0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제이콘텐트리(036420)가 41.3%, CJ CGV(079160)가 31.59%, 스튜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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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랭킹] 경동도시가스, 지난해 4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도시가스주... 2위 한국가스공사
- 한국 주식 시장의 도시가스주 가운데 지난해 4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경동도시가스(267290)(대표이사 송재호, 나윤호)으로 조사됐다. 기업분석전문 버핏연구소의 탐색 결과 경동도시가스의 지난해 4분기 예상 매출액은 5181억원으로 전년비 86.0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한국가스공사(036460)가 78.28%, 대성산업(128820)이 65.38%, SK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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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적랭킹] SK이노, 올해 1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정유∙유화주... 2위 에쓰오일
- 한국 주식 시장의 정유∙유화주 가운데 올해 1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SK이노베이션(096770)(대표이사 김준)으로 조사됐다. 기업분석전문 버핏연구소의 탐색 결과 SK이노베이션의 올해 1분기 예상 매출액은 15조5819억원으로 전년비 68.6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S-oil(010950)이 68.03%, 대한유화(006650)가 16.03%, 롯데케미칼(011170)이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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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독] 현대중공업지주, 지난해 4Q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 복합기업주... 2위 SK
- 한국 주식 시장의 복합기업주 가운데 지난해 4분기 예상 매출액 증가율 1위는 현대중공업지주(267250)(대표이사 권오갑)으로 조사됐다. 기업분석전문 버핏연구소의 탐색 결과 현대중공업지주의 지난해 4분기 예상 매출액은 8조 4754억원으로 전년비 83.8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어 SK(034730)가 31.33%, 삼성물산(028260)이 19.34%, 효성(004800)이 17.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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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치옥 검단신도시점, 25평 매장에서 월 9000만원 돌파..."청년 창업 성공 신화"
- 경제 불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성공 사례가 주목받고 있다. 김치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김치옥'의 검단신도시점이 25평, 9개 테이블의 소형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월 매출 9000만원을 달성하며 청년 창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를 핵심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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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코, 슬래그시멘트로 건설산업 혁신 선도...생태계 전략적 협력 이끌어
- 포스코가 그룹의 역량을 한데 모아 철강 부산물인 슬래그시멘트를 활용해 건설산업의 순환경제 생태계 구축에 나섰다. 지난 4월 11일, 포스코는 건설사, 시멘트·레미콘 제조사, 학계 등 15개 기관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슬래그시멘트 활용 확대에 본격 나섰다.포스코는 지난 4월 11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지에스건설, 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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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건설, 1Q 잠정 매출액 약 3조…전년동기比 0.26%↓
- GS건설(대표 허윤홍)이 30일 1분기 잠정 매출액 3조 629억원, 영업이익 704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K-IFRS 연결). 전년동기 대비 각각 0.26%, 0.14% 감소했다.GS건설 관계자는 “최근 국내외 예측하기 힘든 경제 지표와 어려운 건설업황이지만, 다양한 건설 역량과 성공적인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유지하고 있음을 재차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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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성어패럴, 여름 맞이 블랙이글(Black Eagle)·마찌(Macci) 할인 기획전 실시
- 신성어패럴(대표이 이만성)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자사 브랜드 블랙이글(Black Eagle)과 마찌(Macci)를 중심으로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과 여름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제품은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행사 기간 동안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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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경산업, 1Q 잠정 매출액 1511억 전년동기比 10.7%↓... 중국 소비 침체 지속
-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이 30일 1분기 매출액 1511억원, 영업이익 60억원을 기록했다고 지난 29일 공시했다(K-IFRS 연결). 전년동기대비 매출은 10.7%, 영업이익은 63.3% 감소했다. 중국 소비 침체 장기화, 플랫폼 경쟁 심화 속에서 글로벌 소비 환경 변화에 맞춰 일본, 미국 등 비중국 국가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화장품 부문은 매출액 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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