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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는 고객 소비 형태에 맞춘 서비스와 브랜드·제품력 강화로 해외 매장 확대에 나서며 'K-프랜차이즈' 입지를 굳히고 있다.


롯데GRS는 지난 2일 몽골 울란바토르에 3호점 ‘Zaisan Hill’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GRS가 2일 몽골 울란바토르에 3호점 ‘Zaisan Hill’점을 오픈했다. [이미지=롯데GRS]

롯데리아 몽골 3호점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의 대표 랜드마크인 자이산전승 전망대에 위치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한 1, 2호점의 긍정적인 현지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해외 매장 확대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롯데GRS는 육류 소비가 높고, 식사량이 많은 현지 고객의 식문화를 적극 반영해 더블 패티 버거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지난 11월까지 몽골에 위치한 롯데리아 매장의 매출은 전년 대비 70%이상 고성장을 하고 있다. 이번 3호점 오픈으로 성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 베트남 현지 법인 사업은 11월 누계 실적이 전년 대비 약 87% 이상 상승하며 GRS 해외 사업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베트남 현지 고객에 니즈에 맞춘 메뉴 개선, 노후 매장 리뉴얼, 마케팅 투자 확대 등 공격적인 투자 및 개편으로 올해 연말 누적 외형 매출액이 1000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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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12-08 12: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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