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교육기업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의 팀장 리더십 교육이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3000여개 기업, 5만여명의 팀장 수강생을 배출했다.


휴넷은 팀장 전용 교육 프로그램 ‘NEW 팀장 리더십’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팀장 리더십 교육은 휴넷의 대표 스테디셀러 과정이다. 이번이 5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미지=휴넷]

‘NEW 팀장 리더십’ 과정은 AI에 기반해 전에 없던 ‘나만의 맞춤형 교육’을 실현한다. 학습자의 사전·사후 리더십 진단으로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해 교육이 현업에 바로 적용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개인의 직무 및 관심도 등을 학습 과정에 개별적으로 설계할 수 있는 ‘러닝 저니 플랫폼’을 적용했다. 휴넷이 수년간의 팀장 교육을 데이터베이스화해 만든 ‘AI(인공지능) 코칭’도 주목할 만하다. 학습자가 리더십과 관련된 질문을 던지면 AI가 즉시 답변해 준다.


본 과정은 리더급에게 필요한 핵심 역량인 △사업전략 수립(전략적 통찰력, 신사업 전략 등) △애자일 성과관리(글로벌 성과관리 트렌드, 피드백·코칭 등) △변화혁신(뉴노멀, 변화 관리 도구 등) 총 3개 영역으로 구성됐다. 자세한 사항은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4 09:3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