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밸류 유통] 오리온·아성다이소·쿠팡...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쏟아져"

  • 기사등록 2022-02-07 16:43:4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오리온,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한정판 선보여


오리온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 한정판 선물세트 3종. [이미지=오리온]

오리온(대표 이경재)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톡톡 러브스토리', '설렘유발 하트박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 등 온라인 전용 시즌 한정판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톡톡 러브스토리’는 수제 바크 초콜릿을 재해석해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만든 톡핑,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마켓오 초콜릿과 투유 등 오리온 대표 프리미엄 초콜릿들로 구성했다. ‘설렘유발 하트박스’는 톡핑, 마켓오 초콜릿, 마이구미 복숭아,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의 인기 초콜릿과 젤리 제품 10종으로 구성했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는 2020년 5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초코가 필요해' 선물세트에 연인 모습과 하트 등의 디자인 요소를 더한 한정판이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세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유 홈트간식’,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생일파티팩’ 등이 있다.


성다이소, ‘발렌타인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발렌타인 기획전’. [이미지=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발렌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발렌타인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하트시리즈 상품, 초콜릿 DIY 용품 등 총 1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하트 시리즈’는 발렌타인 등과 같이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트 디자인’을 주요 디자인 테마로 기획한 시리즈 상품이다. 포장용품은 선물박스, 포장지, 초콜릿 박스 등을 판매하고, 카드와 편지지도 같이 준비됐다. 스티커류도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를 위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초콜릿 DIY 용품은 초콜릿과 데코용품, DIY 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초콜릿은 다양한 초콜릿을 만들 수 있게 했다. 데코용품은 데코펜과 데코 파우더, 장식용품 등이 기획됐다. DIY 용품은 초콜릿을 만드는데 필요한 베이킹 용품으로 기획됐다. 


이 밖에도, 쇼핑백, 포장소품, 선물박스 등 포장용품과 초콜릿과 초콜릿 가공품 등 바로 선물할 수 있는 발렌타인 초콜릿도 같이 판매한다.


쿠팡, ‘밸런타인 데이 기획전’ 진행


쿠팡이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이미지=쿠팡]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 사이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콜릿부터 선물포장 및 파티용품,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매번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즉시 할인관’을 3일부터 14일까지 나흘 간격으로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대표상품인 초콜릿은 고디바, 상상앤드(수제초콜릿), 마즈(몰티저스·M&M·스니커즈), 페레로로쉐, 허쉬/길리안의 인기 상품을 ‘원데이 특가’ 행사를 통해 할인가로 제공한다.


꽃다발과 케이크는 9일까지 사전예약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으로 주문한 꽃다발과 케이크는 오는 13일에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테마로 분류했다. ‘초콜릿’ 테마에서는 프리미엄 초콜릿부터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달달구리’ 테마는 초콜릿뿐 아니라 사탕, 젤리, 쿠키, 케이크 등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홈베이킹&포장용품’ 테마는 선물을 직접 제작하려는 고객을 위해 베이킹 재료와 도구부터 포장용품까지 구색을 갖췄다. 이외에도 기념일을 어디서 보낼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집콕 홈파티 vs 호텔/리조트/입장권’와 같은 여행 테마도 준비됐다. 


모든 상품들은 ‘로켓선물’로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7 16:43: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