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프랑스 No.1 밀맥주 ‘1664 블랑’을 앞세워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현장을 물들이며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했다.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에서 참석자들이 1664 블랑을 즐기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행사는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 콘셉트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 초청객들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 CHS의 라이브 공연과 DJ 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무대를 1664 블랑과 함께 즐겼다.
애프터 파티의 비하인드 컷과 영상은 하이트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패션업계와 협업을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