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으로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빛내

  • 기사등록 2025-09-09 13:39: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프랑스 No.1 밀맥주 ‘1664 블랑’을 앞세워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현장을 물들이며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했다.


하이트진로, 프랑스 밀맥주 \ 1664 블랑\ 으로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빛내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에서 참석자들이 1664 블랑을 즐기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이큐엘 그로브(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행사는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 콘셉트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 초청객들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 CHS의 라이브 공연과 DJ 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무대를 1664 블랑과 함께 즐겼다.


애프터 파티의 비하인드 컷과 영상은 하이트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패션업계와 협업을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9-09 13:3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그 기업 궁금해? 우리가 털었어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유통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