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심,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서 ‘웰치스’ 체험공간 운영…문화 마케팅 강화

  • 기사등록 2025-08-27 11:35:3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농심(회장 신동원)이 글로벌 문화 콘텐츠와 손잡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현장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선보이며, 문화·예술적 감성을 접목한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장하는 전략이다. 


농심,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서 ‘웰치스’ 체험공간 운영…문화 마케팅 강화태양의서커스 단원들이 지난 21일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농심]

농심은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태양의서커스는 기 랄리베르테가 1984년에 캐나다 퀘벡주에 설립한 서커스팀이다. 현재는 약 80명의 아티스트가 활동 중이며 세계적인 공연으로 손꼽힌다.


이번 내한공연 작품은 ‘쿠자’로,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진 전통 서커스다.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지난 2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운동장에서 오는 10월 11일부터 12월 28일까지 열린다.


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쿠자 공연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같은 보라색이라는 점을 활용해 서커스가 주는 다채로운 감성을 웰치스 브랜드와 결합해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공연장 로비에서 서커스 공연 요소를 반영한 ‘웰치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외관은 태양의서커스 공연장 ‘빅탑’을 본떠 구성했고 내부는 거울, 스티커, 보랏빛 조명으로 꾸몄다. VIP 라운지 방문객에게 웰치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등 농심 음료를 제공하고 타투 스티커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농심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27 11:3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