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농심, 미국 주요 군사기지 CUPBOP 매장서 신라면 메뉴 운영...전세계 K푸드 브랜드로 '우뚝'

- 17만명 초대형 군사기지 텍사스 포트 블리스에 정식 메뉴 도입...브랜드 인지도↑

  • 기사등록 2025-06-30 13:44:1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농심(회장 신동원)이 다양한 인종이 모여 있는 미군부대에서 신라면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농심, 미국 주요 군사기지 CUPBOP 매장서 신라면 메뉴 운영...전세계 K푸드 브랜드로 \ 우뚝\ 미군들이 미국 텍사스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의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즐기고 있다. [사진=농심]

농심은 미국 텍사스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의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 17만명의 초대형 군사기지다. 이번에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 신라면 툼바, 순라면 총 3개의 농심 라면 메뉴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즉석조리기로 조리되며 라면 위에 불고기, 제육볶음, 만두 등 토핑을 더할 수 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CUPBOP 매장에서도 농심 라면 메뉴를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농심은 앞으로도 ‘CUPBOP’과 함께 전 세계에서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매력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6-30 13:44: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DL이인씨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