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회장 신동원)이 다양한 인종이 모여 있는 미군부대에서 신라면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미군들이 미국 텍사스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의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즐기고 있다. [사진=농심]
농심은 미국 텍사스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의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 17만명의 초대형 군사기지다. 이번에 ‘CUPBOP’ 매장에서 신라면, 신라면 툼바, 순라면 총 3개의 농심 라면 메뉴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즉석조리기로 조리되며 라면 위에 불고기, 제육볶음, 만두 등 토핑을 더할 수 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CUPBOP 매장에서도 농심 라면 메뉴를 정식 운영할 계획이다.
농심은 앞으로도 ‘CUPBOP’과 함께 전 세계에서 K푸드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매력을 알려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