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이사 이창재 전승호)이 대표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패키지 디자인에 새로움을 입힌다. 임팩타민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15년간 비타민B 복합제 시장을 리드해 온 대웅제약의 대표 품목이다. 브랜드 리뉴얼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임팩타민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낼 예정이다.
이에 대웅제약은 맞춤함량 활성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대웅제약이 임팩타민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미지=대웅제약]공모 분야는△임팩타민 시그니처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원스 △임팩타민 파워A+ △임팩타민 케어 총 5종에 대한 패키지 디자인이다. 대웅제약은 심사 기준과 관련, 복용 대상자의 나이 및 생애주기, 건강상태 등에 따라 제품별 복용 당위성이 강조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이 잘 나타난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나이, 성별, 국적과 관계없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된 공모작은 약 한 달간 내외부 심사를 거친 뒤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