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이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제공중인 서비스와 기술을 고도화하기 위해 노력해 나간다.


KB캐피탈은 10일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차란차 주식회사와 KB차차차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황수남 KB캐피탈(왼쪽) 대표이사와 차란차 박창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캐피탈]

2013년도에 설립된 ‘차란차 주식회사’는 자동차 전문기업 도이치 오토모빌의 그룹사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하는 ‘차란차’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고차 거래,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 렌터카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이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KB캐피탈은 차란차와 함께 16만대 이상의 국내 최다 매물과 2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와 차란차 플랫폼을 연계해 고객 서비스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양사는 차별화된 기술과 인프라를 활용해 전문적인 차량 점검과 상품화 과정을 거친 중고차 홈 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고, 양사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시너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1 10:0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