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우리금융지주(회장 손태승)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이 고객들에게 최신 금융 이슈들에 대한 정보와 함께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투자전략을 방향을 제시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투자전략’메뉴를 신설하고, 금융시장정보와 투자전략 리포트를 고객에게 제공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정보의 구독을 희망하는 고객은 우리WON뱅킹 메인페이지의 ‘자산’·‘투자전략’ 메뉴에서 거시경제 전망, 투자자산별 전략 등 전문 리포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공하는 리포트는 '모닝 브리핑(Morning Briefing)' '위클리(Weekly) 투자전략', '하우스 뷰(House View)' 등의 정기 보고서와 시장 이슈에 따른 수시 보고서이다.


텍스트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우리은행, 우리WON뱅킹에 고객 대상 투자전략 리포트 제공. [이미지=우리은행]

‘모닝 브리핑’은 매일 오전 글로벌 금융시장의 전일 흐름과 주요 이슈들을 제공한다. 또 ‘월간 하우스뷰’는 우리은행이 우리금융경영연구소, 우리자산운용, 우리글로벌자산운용, 우리종합금융 등 그룹 내 자회사와 협업해 작성한 보고서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투자전략과 자산배분 방향을 제시한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08 13:2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