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 타치바나토시유키)의 포카리스웨트가 농구 올스타전에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9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20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에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올스타전에서는 동아오츠카, KBL 어시스터, 올스타 굿즈 등 다양한 부스에서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올스타 선수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 올스타 포토존, KBL 프렌즈 인형뽑기, 올스타 선수들이 직접 그린 그림전 등이 준비됐다.
이진숙(왼쪽)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가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우승자인 최성모(삼성) 선수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이번 올스타전에서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팬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무라벨 제품을 증정하는 등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올스타전의 하이라이트인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에는 전 시즌 우승자 이근휘(KCC)를 비롯해 총 14명의 선수가 참가했으며, 서울 삼성의 최성모 선수가 26점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해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
포카리스웨트는 KBL 외에도 KBO, WKBL, KOVO 등 국내 주요 프로스포츠 리그의 공식 음료로 활동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