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성 족부관리 전문기업 ㈜바디코스플러스가 경기 광주에 위치한 365드림의원과 업무 협력을 진행한다.
이미지 캡션
이번 협력에는 아톰레이저(Atom Laser)도입과 함께, 병원 현장에서 바로 가능한 문제성 족부관리 통합 시스템이 포함됐다.
㈜바디코스플러스 소속 문제성 족부관리사는 발톱의 유형과 상태를 세밀하게 분석해 비수술적 교정 치료를 진행한다. 특히 내성발톱의 경우, ‘니토에(nitoe)’ 시술을 통해 절개 없이도 교정이 가능하다. 발톱 상태에 따라 니토에와 아웃사이드젤(Outside Gel) 콤비 시술 시 안정성과 효과가 더욱 높아진다. 시술 후 통증이나 불편감이 거의 없어 환자는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니토에는 플랫 형상기억합금으로 제작되어 한국과 중국에서 내향성 교정 특허를 획득했다. 뛰어난 형상 복원력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의료 및 산업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365드림의원은 무좀으로 인한 손발톱 변형 환자를 위해 ㈜바디코스플러스의 문제성 족부관리 통합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은 아톰레이저(405nm·635nm 복합 파장)치료, 전문 손발톱 케어를 병행해 치료 효율을 높이고 재발률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톰레이저는 진균 균체를 직접 공격하는 청색광(405nm)과 혈액순환 및 세포 재생을 촉진하는 적색광(635nm)을 동시에 활용하는 비침습 장비로, 통증이나 열감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365드림의원 관계자는 “문제성 족부관리사의 섬세한 케어와 아톰레이저의 첨단 기술을 결합해 치료 시간을 단축하고,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나아가 표준화된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병원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 향상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바디코스플러스 관계자는 “문제성 족부관리는 단순한 미용 서비스가 아닌, 족부 건강을 지키는 중요한 전문 분야”라며 “앞으로도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가 함께하는 통합 솔루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