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틀그라운드에 '뉴진스' 뜬다... 크래프톤 협업 예고

-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과 이미지 공개

  • 기사등록 2024-06-03 16:06:3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조원종 기자]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뉴진스(NewJeans)'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배틀그라운드에 \ 뉴진스\  뜬다... 크래프톤 협업 예고지난 2일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 티저 이미지에서 뉴진스 멤버들이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로고에 토끼 귀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준비했다. 세계적인 인기와 팬덤을 가진 배틀그라운드와 글로벌 트랜드를 선도하는 K팝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전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배틀그라운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지난달 선보인 티저 영상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헬멧 로고에 토끼 귀가 더해지고 ‘GUESS WHO!’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 2일에는 뉴진스 멤버들이 파스텔톤으로 물든 배틀그라운드에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진스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테마로 꾸며진 버스, 야외무대, 비행기 배너, 보급함 등 다양한 인게임 요소들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뉴진스 멤버들이 차례대로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으로 시작해 “오늘도 치킨 가볼까요?”라는 멘트로 끝나는 티저 영상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뉴진스 퀵보이스 출시를 예고했다.


배틀그라운드 x 뉴진스 컬래버레이션은 배틀그라운드 PC에서는 6월 12일부터, 콘솔에서는 6월 20일부터 시작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6월 18일부터 진행된다.


wonjong@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3 16:0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