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6월 업데이트 실시...신규 유닛 ‘무도가 백호’ 추가

  • 기사등록 2024-05-30 10:25: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황기수 기자]

크래프톤(대표이 김창한)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가 6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래프톤은 자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의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무도가 백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도가 백호는 야수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이다.  


크래프톤, \ 디펜스 더비\  6월 업데이트 실시...신규 유닛 ‘무도가 백호’ 추가크래프톤의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가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닛 '무도가 백호'를 출시했다. [이미지=크래프톤]

무도가 백호는 근거리 광역 딜러 유닛으로 2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특수 능력 ‘태극’을 통해 치명타 피해량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두 번째 특수 능력 ‘사자후’가 발동되는 구조다. 사자후는 커다란 포효와 함께 몬스터들을 1.5초 동안 공포 상태에 빠뜨리며, 누적된 치명타 피해량은 초기화된다. 


무도가 백호는 ‘무도가 백호 획득 이벤트’를 비롯해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무도가 백호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체험해 보고, 순위에 따라 야수 종족 결정석을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시즌 ‘강력한 한 방’과 함께 새로운 정령 유닛도 선보인다. 다음달 13일 출시되는 ‘망치 도깨비’는 정령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으로, 매 웨이브 시작 시 자신과 영웅의 공격력 및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특수 능력 ‘금 나와라 뚝딱’을 보유하고 있다. 망치 도깨비가 포함된 덱으로 경쟁하는 ‘더비 난투 - 망치 도깨비 미러전’은 15일부터 1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다음달 27일까지 제공되는 ‘듀오 완전 정복’은 2인 협동 모드인 ‘듀오 모드’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수하는 이벤트다. 완수한 미션에 따라 △사막의 신기루 하룬 궁전 캐슬 스킨 △듀오 모드 입장권 △보석 △엘릭서 △픽업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션을 통해 이벤트 재화인 ‘영원한 마음’을 획득해 기적 소환권, 금화 등으로 교환하는 ‘복귀 성주 특별 훈련’도 진행될 예정이다.


ghkdritn1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30 10:2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