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도형 기자]

프로게이머 '페이커'(본명 이상혁)가 '안마의자 라방'(라이브커머스)에 출연한다.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프로게이머 ‘페이커’(이상혁)와 함께 14일 12시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페이커의 사상 첫 라이브커머스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페이커(본명 이상혁)가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2021’에 앉아있다. [사진=바디프랜드]

페이커는 바디프랜드가 월드클래스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펼친 '비 더 레전드(Be The Legend)'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이다. 바디프랜드는 제품의 기술력을 빠른 분석과 정확한 판단으로 상황에 맞게 리그를 지배하는 페이커에 표현했다. 실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는 게임을 하며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신체 피로와 스트레스가 누적될 수 있는 게이머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적용됐다.


이번 방송을 통해 페이커와 바디프랜드가 소개하는 제품은 △팬텀Ⅱ 코어 2021(아틱화이트) △엘리제A △허그체어2.0(캡틴아메리카, 아이어맨) △아미고(테라브라운, 아클라스화이트) 등 4가지다. 바디프랜드는 방송을 통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들에겐 제품에 따라 '안마의자 러그(8만원 상당)'와 천연라텍스 베개(14만9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 댓글로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광고 모델 페이커의 사인 유니폼(5명)과 미니 마사지건(5명)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내용은 바디프랜드 네이버스토어 내 쇼핑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커' 이상혁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 ‘MSI’ 2회,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9회의 우승 성적을 거뒀다. 지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선 은메달을 따내기도 했다.


moldaurang@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14 10:5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