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객이 민팃ATM을 이용해 중고폰 평가액을 기부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SK네트웍스 제공)][더밸류뉴스= 안남률 기자]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 민팃의 비대면 중고폰 거래기기인 ‘민팃ATM’ 이용 고객이 기부한 중고폰이 1만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민팃은 SK네트웍스의 ICT(정보통신기술) 리사이클 사업 브랜드 사업브랜드이다.


민팃은 “지난해 7월말 중고폰 유통을 위해 폰 기능 점검 및 시세 조회, 매입과 정산을 현장에서 한번에 진행하는 민팃ATM을 선보였으며, 중고폰 평가액을 기부하는 메뉴를 제공해 고객들이 일상생활 가운데 사회공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를 통해 민팃ATM 운영 1년 만에 1만대가 넘는 중고폰 기부가 이뤄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간 민팃ATM을 통해 수거한 중고폰은 총 18만7000대로, 고객들의 기부금액 합계는 2000만원 수준이다. 민팃은 연말 기부 폰 1대당 1만원을 추가 지원하는 캠페인 등의 방법으로 2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 총 4000만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해 ICT 취약계층의 교육을 도왔다.


민팃은 중고폰 기부대수 1만대 돌파를 기념해 지난 20일 1만번 째 기부고객과 최다 기부고객, 최고가 중고폰 기부고객 등에게 워커힐 호텔 피자힐 이용권을 비롯한 감사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향후 민팃은 첨단 기술을 활용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민팃ATM을 통한 중고폰 유통문화 조성을 강화하고, 이웃과 환경을 살리는 ICT 리사이클 플랫폼 사업 브랜드로 진화해나갈 계획이다.


◆쿠팡,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 진행


쿠팡이 오는 8월 16일까지 뷰티 아이템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뷰티 힐링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마스크팩, 네일케어 등이 준비돼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뷰티 제품들을 모아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썸머뷰티 1탄 ‘바캉스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여름 상품 기획전에는 AHC, 토니모리, RNW, 앰플엔, 닥터지 등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7월 25일부터는 ‘바캉스 VS 홈캉스 뷰티 아이템’ 테마의 뷰티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여름 휴가 맞이 쏘렌토 시승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4박 5일간 쏘렌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승 이벤트 ‘바캉스 위드 쏘렌토(Vacance with Sorento)’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8월 7일부터 8월 11일까지, 8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2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별 75명씩 총 150명의 고객에게 4박 5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시승 이벤트 당첨자에게 4박 5일의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모바일 주유 상품권 5만 원권과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날부터 29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31일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시승 완료 후 후기 및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업로드하거나 작성 URL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우수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손상, 극손상,건조)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미쟝센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은 모발의 손상 개선뿐 아니라 손상 원인부터 케어해 헤어 클리닉의 10가지 효과를 담았다”며 “컨디셔닝 레이어링TM 기술이 손상된 모발의 외부 보호막을 코팅해 건강한 모발의 상태로 구현해준다”고 설명했다.


살롱 10은 손상, 극손상, 건조 모발용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8월에는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행사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휴가시즌을 맞아 7월 23일부터 8월 5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 포인트 이상 100만 포인트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해 주고 △100만 포인트에서 300만 포인트 미만은 7% △300만 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리프레시포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1년간 상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만 포인트 이상 300만 포인트 미만 구매 고객은 1년간 실버플러스 등급혜택을 △300만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 회원등급은 VIP, 골드, 실버플러스, 실버 등급이 있으며, 등급별로 우선탑승, 위탁수하물 추가허용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리프레시포인트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내 리프레시포인트 구매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가 포인트는 구매건 별로 제공되고 구매금액 누적 합산적용은 안 된다. 구매한 포인트는 5년 안에 사용하면 되고 항공권 및 추가 수하물 사전 구매 등에 선물 또는 양도가 가능하다. 단 추가로 제공된 포인트는 선물 또는 양도가 불가하고 6개월안에 사용해야 한다. 


제주항공의 리프레시포인트는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입해서 쓰거나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anrgood@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22 18: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