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승범 기자 ]

[김승범 연구원]

298375_120008_5237

국순당은 19일 쌀을 발효시킨 우리 술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첨가해 빚은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은 올해 들어 기존 전통주의 개념을 탈피한 술을 잇따라 선보였다. 4월에 「국순당 쌀 바나나」를, 7월에 「국순당 쌀 복숭아」를 출시 하는 등 과일을 첨가한 우리 술을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 후속 제품으로 이번에는 크림치즈를 첨가한 「국순당 쌀 크림치즈」를 개발하게 됐다.

신제품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생쌀발효법으로 빚은 술에 크림치즈를 첨가한 신개념술이다. 쌀의 부드러움에 크림치즈의 고소함, 탄산의 상쾌함까지 더해져 입안에 치즈향이 가득 퍼지며 독특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젊은 층에서 인기가 높은 매콤한 음식이나 치즈 토핑 음식 등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알코올 도수 3%인 저알콜로 개발하여 술이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국순당 쌀 크림치즈」는 포장지 뒷면에 「치즈업 치얼업」이라는 브랜드를 연계한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제품의 컨셉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국순당은 향후 재료인 치즈가 외국인의 입맛에 익숙한 소재인 만큼 해외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Copyrigh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19 11:11: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