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대표이사 정문철)가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혈압·당뇨 등 유병력자도 간단한 고지사항만으로 가입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KB라이프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 [이미지=KB라이프]
KB라이프는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KB라이프는 이 상품을 기존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 시리즈의 갱신형 상품을 온라인 전용 형태로 재구성해 선보였다. 고객은 종합플랜, 뇌심플랜, 간병플랜 가운데 선택 가입이 가능하며, 암·심장·뇌혈관질환 등 주요 질환과 입원·간병 등 의료비 위험을 보장 범위에 포함했다.
가입 과정에서 필요한 상담은 유선 또는 채팅을 통해 비대면 전담 인력이 지원한다. KB라이프는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건강보험 가입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쉽고 빠르게 건강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민의 평생 행복 파트너로서 늘 함께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