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24, '달라스튜디오'와 웹예능 '써보니 달라' 공동제작…체험형 리뷰로 커머스 혁신 나서

  • 기사등록 2025-10-14 11:31: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가 디지털 콘텐츠 전문 제작사 달라스튜디오와 손잡고 체험형 리뷰 예능 ‘써보니 달라’를 선보인다. 소비자가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신뢰 기반의 커머스 생태계 확장을 꾀한다.


카페24, \ 달라스튜디오\ 와 웹예능 \ 써보니 달라\  공동제작…체험형 리뷰로 커머스 혁신 나서카페24가 달라스튜디오와 웹 예능 프로그램 '써보니 달라'를 공동 제작한다. [사진=더밸류뉴스]

카페24는 달라스튜디오와 웹 예능 프로그램 '써보니 달라'를 공동 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달라스튜디오는 디즈니와 허스트가 공동 설립한 ‘에이앤이(A+E)’의 한국법인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스튜디오로, 과거 ‘네고왕’을 통해 카페24와 협업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고왕’은 시즌 7까지 방송되며 전체 시청자의 70% 이상이 18~34세에 달할 정도로 젊은층의 지지를 받았다.


‘써보니 달라’는 ‘신뢰’와 ‘진정성’을 핵심 콘셉트로 내세운 체험형 리뷰 예능이다. 출연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 극한의 현장에서 성능을 검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를 들어 무선 청소기의 흡입력을 확인하기 위해 고양이 20마리가 있는 카페를 청소하고, 이후 전문가의 평가를 받는 식이다. 이러한 포맷을 통해 브랜드는 제품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소비자는 객관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첫 회는 오는 22일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카페24는 자사 플랫폼의 유튜브 쇼핑 기능을 모든 회차에 적용하고, 영상 내 상품 정보와 채널 스토어 탭을 연동해 구매 전환율과 콘텐츠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카페24 관계자는 “콘텐츠와 커머스의 경계를 허무는 시도로,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플랫폼 기술과 파트너십을 강화해 시장을 선도하는 성공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0-14 11:3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DL이인씨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