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꿈비, 여름 육아용품 라인업...유모차쿨시트 ‘아이스허그’ 얼리버드 특가 라이브

  • 기사등록 2024-04-17 09:26:2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육아용품 기업 꿈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앞서 여름 육아용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꿈비는 오는 1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꿈비, 여름 육아용품 라인업...유모차쿨시트 ‘아이스허그’ 얼리버드 특가 라이브꿈비가 오는 1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아이스허그 듀얼팬 쿨시트 2.0’을 얼리버드 특가로 진행한다. [이미지=꿈비]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유모차쿨시트의 리뉴얼 모델인 ‘아이스허그 듀얼팬 쿨시트 2.0’을 필두로 선보인다.


듀얼팬 쿨시트는 시트 하단에 2개의 팬을 장착하여, 상단까지 통풍이 원활하지 못한 유모차 쿨시트의 한계를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된 24년형 모델에서는 기존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젤 아이스팩을 2개로 추가하는 등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이외에도 △타이머 기능 추가 △흘러내림 방지 고리 부착 △보조배터리를 수납할 수 있는 후면부 포켓 추가 등의 기능을 더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테디베어, 아이스패밀리 등 아기자기한 패턴을 추가해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 3차 완판 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얻은 듀얼팬 쿨시트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제품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이스허그 듀얼팬 쿨시트와 꿈비의 여름 육아용품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7 09:26: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