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온스푸디언스, 신제품 ‘이너셋 유기농ABC주스’ 선봬...'100% 원물 구성'

  • 기사등록 2024-04-16 16:00: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휴온스푸디언스(대표이사 조성천)가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증가에 따라 유기농 원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선보인다.


휴온스푸디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인 '이너셋 유기농ABC주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휴온스푸디언스, 신제품 ‘이너셋 유기농ABC주스’ 선봬...\ 100% 원물 구성\ 휴온스푸디언스의 '이너셋 유기농 ABC주스'. [사진=휴온스푸디언스]'이너셋 유기농ABC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 등 유기농 100% 원물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주스로, 최소 3년간 합성 농약 및 합성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유기농 작물을 원료로 만들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공정 및 포장 위생에 대한 철저한 심사를 통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더욱 믿고 마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너셋 유기농ABC주스'는 특별한 배합비로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음용할 수 있으며, 맛과 영향을 보존한 아셉틱(무균충천공법) 방식으로 만든 에콜린 파우치를 적용했다. 특히 플라스틱 및 알루미늄 절감을 통해 재활용 우수 등급을 받은 친환경적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6 16:00: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