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문섭)이 소비자패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다각화하며 고객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기 위해 힘 쓴다.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0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최문섭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지난 5월 선정된 소비자패널 12명이 참석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안내장의 설명방식 다변화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모바일 민원접수방식 개선 등 총 52건의 아이디어를 제안 받아 업무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아울러 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014년부터 총 10번의 소비자패널을 운영했으며 민원접수 홈페이지 화면 개선, 약관 가독성 향상, 고령자 전담 상담원 배치 등 소비자패널의 의견을 바탕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