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승재 기자]
  1.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릉 경포해변에 ‘처음처럼’ 체험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한다.


롯데칠성음료, 강릉 경포해변서 ‘처음처럼’ 팝업 운영롯데칠성음료는 7일부터 16일까지 경포해변 중앙광장에서 '처음처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미지=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7일부터 16일까지 강원도 강릉 경포해변 중앙광장에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는 ‘동해안 최대 해변 경포해수욕장에 등장한 초대형 처음처럼’을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다.


행사 공간은 △암반수 테마 게임존 △미니 팝업 체험존 △DIY존 △휴식 라운지 등으로 꾸며졌다. 관람객은 처음처럼의 주원료인 암반수를 테마로 한 게임 및 체험 공간에서 브랜드의 차별적 요소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DIY존에서는 △마이라벨 제작 △처음처럼 포스터 제작 △처음처럼 키링 만들기 등의 참여형 콘텐츠가 마련됐다. 라운지 공간도 함께 운영돼 방문객이 간단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일부 체험 콘텐츠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올, 미니 선풍기 등 경품도 제공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7월 알코올 도수를 16도로 낮추며 부드러움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홍보하고, ‘100% 암반수’라는 제품 특성을 부각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강릉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체험형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암반수, 부드러운 목넘김 등 브랜드의 핵심 요소를 내세운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eric978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07 12:2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