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트진로,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 ‘새멧 인 러브 뮤직' 참여… 글로벌 소주 대중화 가속화

- 지난 1월부터 5월까지 태국 소주 수출량 전년동기比 70%↑

  • 기사등록 2025-06-17 11:26: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에 참가해 진로의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


하이트진로,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 ‘새멧 인 러브 뮤직\  참여… 글로벌 소주 대중화 가속화태국의 인기 아티스트가 지난 7일 코사멧 섬에서 열린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에서 공연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7일 태국 코사멧 섬에서 열린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은 태국 대표 여름 음악 축제로, EDM·팝·밴드 등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가 참여하고 9000여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대형 이벤트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행사장 내 설치된 홍보 부스에서 신제품 ‘레몬에이슬’ 시음존, 두꺼비 캐릭터 포토존, SNS 인증샷 콘텐츠를 운영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축제 현장에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참여해 소주와 맥주 제품을 선보였다. ‘진로바’로 운영된 총 3개 부스에서 일반 소주, 과일리큐르 6종, 테라 맥주를 제공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비자 체험 중심 브랜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6-17 11:2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