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태국 최대 해변 음악 축제에 참가해 진로의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
태국의 인기 아티스트가 지난 7일 코사멧 섬에서 열린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에서 공연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7일 태국 코사멧 섬에서 열린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 2025’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멧 인 러브 뮤직 페스티벌’은 태국 대표 여름 음악 축제로, EDM·팝·밴드 등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가 참여하고 9000여명 이상의 관객이 찾는 대형 이벤트다.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행사장 내 설치된 홍보 부스에서 신제품 ‘레몬에이슬’ 시음존, 두꺼비 캐릭터 포토존, SNS 인증샷 콘텐츠를 운영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축제 현장에서 유일한 주류 브랜드로 참여해 소주와 맥주 제품을 선보였다. ‘진로바’로 운영된 총 3개 부스에서 일반 소주, 과일리큐르 6종, 테라 맥주를 제공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비자 체험 중심 브랜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주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