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스템파마, ‘와픽’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랄케어 부문 1위 선정...수압 조절 기능·휴대성·실용성 강화

  • 기사등록 2025-06-16 15:53:5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오스템파마(대표 문병점)의 구강 전자기기 브랜드 ‘와픽(WOPICK)’이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2025년 상반기 오랄케어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


오스템파마는 '외픽'이 론칭 3년 만에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랄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오스템파마, ‘와픽’ 신세계라이브쇼핑 오랄케어 부문 1위 선정...수압 조절 기능·휴대성·실용성 강화오스템파마의 '와픽 핸디 구강 세정기' [이미지=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는 지난 2022년 신세계라이브쇼핑에 입점한 이후 ‘와픽’을 비롯한 자사 구강용품 브랜드 뷰센(VUSSEN), 뷰티스화이트(VUTEES WHITE) 등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집계한 오랄케어 부문 상반기 1위 브랜드에 ‘와픽’이 오르며 구매 사용자들의 신뢰를 얻은 것이다.


특히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는 쇼핑 프로그램 ‘웅니버스’를 통해 주목받고 있다. 해당 방송은 쇼핑호스트 이민웅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와픽 제품이 여러 차례 소개되면서 판매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6월에도 6~7회 방송이 예정돼 있어 실적 상승이 지속될 전망이다.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는 4가지 세정 모드와 10단계 수압 조절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본체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수압 강도와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약 200ml의 물탱크와 IPX7 등급 방수 설계를 통해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구강 위생용품 분야에서 고객의 선택을 받아 1등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매우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오랄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6-16 15:5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