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리온,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 확대…매일 100명 기프티콘 증정

  • 기사등록 2025-02-20 14:03: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덕후고사’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꼬북칩 빠삭고사’를 진행한다.


오리온은 소비자들이 꼬북칩에 대한 애정을 테스트할 수 있는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리온, \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 확대…매일 100명 기프티콘 증정오리온이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오리온]

이번 이벤트는 4월 19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10문제씩 총 3단계의 퀴즈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를 통과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꼬북칩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2단계를 통과한 4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꼬북칩 1박스가 증정된다.


특히 3단계를 통과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실제 판매되는 꼬북칩 패키지에 자신의 이름을 새기는 기회가 제공되며, 추가로 20명을 선정하여 초대형 꼬북칩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꼬북칩은 2017년 출시 이후 네 겹 식감과 다양한 맛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중국, 베트남 등 2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 '꼬북칩 빠삭고사' 이벤트를 통해 오리온은 소비자들의 꼬북칩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새로운 마케팅 방식을 모색하고자 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20 14:03: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