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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플랫폼, 3분기 해외여행 거래액 전년비 448% 증가

- 항공 및 해외숙소 서비스 지속 혁신…예약 패턴 분석해 서비스 간 시너지로 아웃바운드 경쟁력 강화

- 캔슬프리 높은 호응 기록, 장거리 노선 항공권 구매건수 610% 신장…글로벌 시장 내 입지 확대할 것

  • 기사등록 2024-10-07 15: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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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해외여행 서비스를 고도화해 아웃바운드 시장 내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야놀자 플랫폼, 3분기 해외여행 거래액 전년비 448% 증가야놀자 플랫폼이 올해 3분기 해외여행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48% 증가했다.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은 올해 3분기 해외여행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48%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작년 7월 글로벌 항공 서비스를 론칭하고 해외 숙소 서비스를 고도화한 후 항공권 검색 필터와 해외 숙소 후기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고객 사용성을 지속 강화한 것이 호실적을 견인했다. 항공권 구매 고객 전용 해외 숙소 혜택을 제공하는 등 예약 패턴을 분석해 서비스 간 시너지를 높이며 국제선 항공권 구매 후 해외 숙소를 동시에 예약한 건수가 전년동기대비 320% 성장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해외여행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성수기에 맞춰 출시한 해외 숙소 취소 수수료 면제 서비스 ‘캔슬프리’는 지난 3개월간 해외 숙소 예약 고객 3명 중 1명이 이용했다. 늘어나는 장거리 여행 수요에 대응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며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를 포함한 장거리 노선 항공권 구매건수는 전년동기대비 610% 증가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플랫폼의 글로벌 인벤토리 경쟁력에 차별화된 혜택과 편의성 중심의 서비스를 더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여가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갓”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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