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대표이사 박현철)이 인천 계양구에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롯데건설은 오는 26일 인천 계양구 효성동 일원에 들어서는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의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는 2개 단지, 총 3053세대의 대단지로 들어선다. 이번에 분양하는 세대는 2단지 1089세대다.
단지가 들어서는 계양구는 GTX 호재지역이다. 인근에 위치한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이 GTX D∙E노선에 포함됐으며, D노선은 서울 강남권역으로, E노선은 서울 상암동권역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인천시가 추진하는 ‘서울지하철 2호선 청라연장선’에 대한 기대감도 있다. 이 사업은 서울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부터~경기도 고양시~서울시 강서∙양천구~경기도 부천 대장신도시를 연결하는 대장∙홍대선을 다시 부천 대장부터 인천시 계양 작전∙서구 청라까지 연결하는 사업이다.
이 단지는 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룸, 실내골프클럽 등 운동시설과 미팅룸, 크리에이티브 라운지, 스트리밍 시네마, 뮤직룸 등의 공간이 조성된다. 어린이를 위한 돌봄센터와 키즈카페, 청소년을 위한 독서실도 조성될 예정이다.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 2단지의 청약 일정은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다음달 2일 2순위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9일, 정당 계약은 다음달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계양 롯데캐슬 파크시티’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효성동 131-44번지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