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분양 예정인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에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혜택이 입주민 서비스로 제공된다.
롯데건설(대표이사 박현철)은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일대(나리벡시티 공동주택 신축사업부지)에 들어서는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입주민들에게 롯데그룹 계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생활 서비스와 입주민 복지 혜택 등이 준비돼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할 예정인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조감도. [이미지=롯데건설]
우선 생활 서비스로는 홈케어 서비스(롯데하이마트), 가전렌탈 서비스(롯데렌탈), 출장세차 서비스(그린카) 등을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취미, 여가와 관련된 서비스로는 영화 관람(롯데시네마), 여행지원(JTB), 카셰어링(그린카) 등에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건강 및 기타 입주민 복지 혜택의 경우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는 보바스병원에서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 예정이며, 롯데마트에서 진행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 혜택도 계획하고 있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는 지하 4층~지상 39층 4개동, 총 67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분양 세대수는 △84㎡ 430세대 △102㎡ 144세대 △115㎡ 56세대 △148㎡ 35세대 △155㎡ 6세대 등이 있다.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인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 128번지에 개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