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신제품 '초코에몽 프로틴'을 선보여 단백질 유제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남양유업은 대표 브랜드 ‘초코에몽’의 신제품 ‘초코에몽 프로틴’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코코아와 국산 원유의 조화를 통한 기존 초코에몽의 초콜릿 맛은 그대로 살리고, 190mL 1팩 기준 단백질 함유량을 8g으로 높였다. 기존 제품 대비 지방을 줄이고,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를 더했다. 


남양유업이 출시하는 '초코에몽 프로틴' 홍보 포스터. [이미지=남양유업]남양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규 CF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함께 선보였다.


hyejipolicy@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31 16:5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