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신부의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지원하는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30’이 오는 12월 13일부터 14일까지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시즌. [사진=대구 대박웨딩박람회]
이번 박람회는 지역 인기 웨딩홀과 스드메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 상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웨딩홀은 웨딩메르디앙·M스타하우스·퀸벨호텔·파라다이스·AW호텔·칼라디움·엑스코인터불고·그랑파티오 등이 참여한다.
스드메(S·D·M) 분야에서는 석미송·마리스포사·소유드블랑·리아·아이테오·아델·로즈로사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해 현장 할인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예복과 한복, 예물 브랜드 혜택도 마련됐다. HK테일러·디바인핸즈의 예복 할인, 순한복의멋 BY 이연이의 한복 혜택, d102·에테르주얼리의 예물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사전 참가 신청 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 웨딩 상품권과 무료입장권이 모바일로 지급되며, 현장에서는 방문객 전원이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 커피 쿠폰, 본식 스냅 촬영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관계자는 “예복, 예물, 한복, 가전과 뷰티까지 웨딩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가 전시돼 있는 만큼 예비 신랑신부가 편리하게 결혼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 대박웨딩박람회’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엄선된 웨딩업체들이 1대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