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피테크놀로지, 2’-FL 프리바이오틱스 '퓨리티' 선보여... 아마존·틱톡 집중 공략

  • 기사등록 2023-09-05 14:41:0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모유올리고당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대표이사 신철수)가 자사 브랜드 ‘맘스타민’의 신제품 '2’-FL(투에프엘) 프리바이오틱스 퓨리티'를 선보인다.


2’-FL(투에프엘) 프리바이오틱스 퓨리티. [사진=에이피테크놀로지]

이번 신제품은 장건강 및 면역력 향상, 기억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모유의 핵심성분 2’-FL이 99% 이상 함유돼 있다. 퓨리티 제품은 기존 맘스타민 제품과 다르게 1회분 포장이 아닌 벌크 형태로 출시된다. 한 통에 약 90g의 내용물과 이를 1g 단위로 나눠 섭취할 수 있도록 스푼이 내장돼 있다.


맘스타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2’-FL 프리&프로바이오틱스 3종(프리미엄, 패밀리, 키즈)과 2’-FL 프리바이오틱스 츄어블정 및 벌크타입 퓨리티로 총 5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기존 맘스타민 제품들과 퓨리티 제품을 통해 해외 판매에 집중할 계획이다. 현재 미국 아마존 및 중국 틱톡 등 글로벌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며 최근 오프라인을 통한 판로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지난달 17일에는 미국 홈쇼핑 채널 ‘MBC홈쇼핑 아메리카’를 통해 맘스타민 2’-FL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론칭했다. 미국, 중국, 싱가폴 등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를 통해 시너지를 가속화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5 14:41: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