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코프로, ‘이차전지 인재 양성’ 산학 협력 나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MOU
  • 기사등록 2023-01-17 11:22:3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에코프로(대표이사 송호준)는 이차전지 분야의 인력 양성을 위해 산학 협력에 나선다.


17일 에코프로는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와 '이차전지 분야 인력 양성 및 기술 개발' 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16일 에코프로 청주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송호준 대표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이성기 총장 등 에코프로 임직원 및 학교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송호준(오른쪽) 에코프로 대표는 지난 16일 에코프로 청주 본사 1층 대회의실에서 이성기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과 업무협약식을 기념하고 있다. [사진=에코프로]

이번 협약식은 에코프로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이차전지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 신기술에 대한 연구개발(R&D), 관련 인프라의 구축 및 공유 등 산학 교류를 활성화하고 이차전지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체결됐다.


향후 에코프로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이차전지 산업 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재직자 대상 교육·훈련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한다. 또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인적 교류 및 이차전지 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 등 제반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 및 지원할 계획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17 11:2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