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대표이사 신철수)가 ‘맘스타민 HMO 패밀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투에프엘(2’-FL)이 한 포당 1250mg 함유됐으며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전연령대 제품이다.

 에이피테크놀로지 ‘맘스타민 HMO 패밀리’. [사진=에이피테크놀로지]

맘스타민은 모유올리고당 핵심성분인 투에프엘(2’-FL) 기반의 건강식품 브랜드다. 미국 아마존, 드러그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최근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서 인허가를 획득했다.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 중이며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에도 입점했다. 


투에프엘은 전 연령대에서 장 건강에 효과적이며 바이러스 배출을 통해 면역에 도움을 준다. 또, 비피도박테리움의 활성화, 장 내 환경의 산성화 등으로 유해균이 자라지 못하는 환경을 구축한다. 뇌세포 강화, 근 감소증 개선 등의 효과도 다양한 실험을 통해 입증했다.


지난해 한국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원료인증(GRAS)과 유럽 식품 안전청(EFSA)의 노블푸드(Novel Food) 인증을 획득한 투에프엘 기술은 미국, 일본 등 7개국에서 특허 등록을 받았다. 


회사는 맘스타민을 비롯해 분유, 건기식, 제과, 음료 등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기업의 발판을 다지고 있다. 향후 미국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신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8 16:49: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