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컴투스 '서머너즈워', 챔피언십 파이널 진출자 4명 프로필 영상 공개

- 3년만의 오프라인 결승 무대이자 지난 2018년 이후 4년만에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

  • 기사등록 2022-11-09 14:58:1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컴투스(대표이사 송재준 이주환)의 대표 게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이하 SWC2022)’의 월드 파이널에 진출하는 여덟 명의 선수 중 네 선수의 프로필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SWC2022’ 월드 파이널은 3년만의 오프라인 결승 무대이자 지난 2018년 이후 4년만에 대한민국 서울에서 오는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1시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의 월드 파이널에 진출하는 네 선수. [이미지=컴투스]

앞서 대회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한 가운데, SW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총 8명의 월드 파이널리스트 중 유럽 지역의 ‘PINKROID~’와 ‘ISMOO’, 미주 지역의 ‘RAIGEKI’와 ‘TRUEWHALE’ 등 네 선수들의 개별 프로필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각 프로필 영상에서는 월드 파이널 개최지인 서울의 남산 타워, 광화문 등 명소들을 조망하며 대회를 단 4일 앞둔 선수들의 각오와 소감을 담았다. 영상은 올해 진행된 각 지역컵 무대와 관중들의 응원 장면 등을 통해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선수들의 경기 명장면을 소개하며 올해 세계 최강자 타이틀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월드 파이널 각 경기의 결과를 점치는 ‘승부 예측 이벤트’, 출전 선수의 응원 이미지를 꾸며 응모하면 서머너즈 워 SD 캐릭터 피규어를 선물로 제공하는 ‘치어풀 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응모된 작품 중 우수작 20점은 월드 파이널 생중계에도 소개될 예정이다. 네명의 선수들의 프로필 영상은 대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경기 및 이벤트 등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페이지 및 월드 파이널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9 14:5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