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플레이, 영국 토트넘과 함께 하는 ‘목동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 기사등록 2022-07-04 10:30: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서비스인 쿠팡플레이가 올 여름 ‘토트넘 홋스퍼 FC’를 한국에 초청하며 국내 팬들을 위한 두 번째 오픈 트레이닝을 기획해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위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친선경기뿐만 아니라, 두 차례에 걸쳐 토트넘 홋스퍼 선수 오픈 트레이닝을 준비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진행하는 ‘서울 오픈 트레이닝’에 이어 15일 오전 10시에 목동종합운동장에서 ‘목동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지=쿠팡]

토트넘 홋스퍼는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헤리 케인,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등 스타플레이어가 포함돼 있다. 쿠팡플레이가 기획한 토트넘 홋스퍼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PL(프리미어리그)팀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의 훈련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오픈 트레이닝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토트넘 선수들과 함께하는 팬미팅의 기회가 제공된다. 팬미팅은 트레이닝 이후 이어지며, 선수들과 사진 촬영 및 사인을 받을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의 ‘목동 오픈 트레이닝’은 총 7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목동 오픈 트레이닝’ 참가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이날 오후 12시부터 6일 밤 11시 59분까지 신청 가능하다. 오픈 트레이닝을 포함한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세부사항은 쿠팡플레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2개 친선경기로 구성된다.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국내에선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쿠팡플레이는 전 경기 생중계와 함께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4 10:30: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