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과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해외여행 증가에 따른 고객 편의 제고에 나선다. 


양사는 29일 대구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환전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철호(왼쪽) DGB대구은행 본부장이 29일 대구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고경표 제주항공 커머셜본부장과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다음달 4일부터 DGB대구은행에서 300달러 이상 환전을 하는 고객에게 제주항공 국내선 항공권 2천원 할인쿠폰과 국제선 항공권 1만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되는 할인 쿠폰은 항공권 예약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제주항공에서 제공하는 신규회원 가입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제주항공은 6월말 기준 일본, 중국을 비롯해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노선과 몽골, 싱가포르 등 총 16개 국제선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국제선 회복 흐름에 맞춰 지속적으로 국제선 하늘길 넓히기에 나설 계획이며, 6월23일 부산~방콕 노선 재운항을 시작으로 24일에는 부산~싱가포르 노선도 다시 운항을 시작했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30 10:2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텔레그램
LG그룹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