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대상홀딩스(대표이사 임창욱 최성수)의 자회사 '대상네트웍스㈜(대표이사 최성수)'가 양고기의 대중적 소비자층 확보를 위한 시장 선점에 나선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 한국의 양고기 소비량은 2011년 6500톤에서 2021년 1만9300톤까지 약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대상네트웍스는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대상네트웍스가 양육 전문 브랜드 ‘양심(羊心)’을 론칭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양육 제품은 프렌치랙이다. [이미지=대상]

‘양심’은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양육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양고기의 대중화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양심'은 양고기의 특별한 맛을 모두가 즐기기 바라는 마음이라는 의미가 있다.


‘양심’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양육 제품은 양 한 마리에서 5% 내외로만 생산되는 고급 갈비 부위인 '프렌치랙'이다. '프렌치랙'은 뉴질랜드 초원에서 자연 방목한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을 사용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고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거의 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양심은 프렌치랙을 시작으로 향후 왕양꼬치, 야채양꼬치, 양고기 튀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양육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대상네트웍스는 오는 7월부터 ‘양심’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양심mall’에서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7 16:5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