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전광판에서 스타워즈 신작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를 활용한 LG 올레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Darth Vadar)가 우주선에서 등장해 광선검을 휘두른 후 사라지며 "올레드 TV로 보세요(See it with OLED)”라는 문구로 끝난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전광판에 ‘오비완 케노비(Obi-Wan Kenobi)' 광고 영상이 나오고 있다. [사진=LG전자]

앞서 LG전자는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협업해 LG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Star Wars special editon LG OLED evo)를 내놓은 바 있다. 한정판 제품은 스타워즈 ‘501 군단’에 착안해 미국과 독일에 각각 501대 한정 판매 진행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지난달 26일 최초 공개 이후 약 2주간 2600여명의 구매 대기자가 몰렸다. 독일도 3일 SF 축제 페드콘(Fedcon)에서 최초 공개한 후 6일부터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한정판 제품은 박스와 본체에 스타워즈 관련된 디자인을 넣었고 스타워즈 메이킹 필름과 사진을 탑재했다. 또 스마트 TV 리모컨 커서를 광선검으로 바꿀 수 있는 등 제품 전반에 스타워즈 세계관을 입혔다. LG 올레드 TV는 스스로 빛을 내는 자발광(自發光, Self-Lit) 강점을 앞세워 무한에 가까운 명암비를 표현할 수 있다. 이에 어두운 우주가 배경인 스타워즈 시리즈나 섬세한 색 표현력이 중요한 영화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3 15:24: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